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러닝할때 꼭 챙기는 음료 딱 한가지 고르자면? 워터플러스!

by 딩딩굿굿 2022. 10. 15.

 

워터플러스

안녕하세요, 평소 운동할때 음료는 어떤걸로 선택하시는지 궁금합니다. 

 

훌륭한 퍼포먼스를 내기 위해서도 운동만큼 중요한게 섭취와 휴식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동 전 즐겨 마시는 워터플러스 액티브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평소에는 물과 이온음료를 주로 챙겨 마셨는데, 바이탈뷰티 워터플러스 액티브를 만나게 되면서

운동 전,후로 챙겨먹게 되었습니다. 먹는것까지 운동이라는 김종국님의 말씀이 떠오릅니다. 

맞습니다. 잘 먹고, 잘 쉬는것이 포함되어야 체력과 건강이 증진된다고 생각합니다. 

워터플러스 액티브의 맛 

맛은 자몽 히비스커스맛으로 달콤새콤한 맛입니다. 인위적인 맛이 크게 나지않고 깔끔해서 

자주 손이 가더라구요, 어느순간에는 이 음료를 마시려고 운동을 가게되는(?) 것 같습니다. 

달달하게 들이키고 운동을가면 한결 몸이 가뿐해지고 퍼포먼스가 향상되는게 느껴집니다. 

 

마시는 방법은 500ml 생수 한병에 워터플러스 1포를 넣고 충분히 흔들어줍니다. 

가루 타입의 포라서 잘 섞어주는게 관건입니다. 운동을 즐겨하시는분들이라면 많이들 아시겠지만

프로틴 섞어드시듯 열심히 잘 섞어주시면 됩니다. 저는 시원한 온도로 마시는걸 선호해서

아주 차가운물에 섞거나, 가루를 섞고 난 뒤 얼음을 넣어 먹습니다. 진짜 맛있더라구요!

하나의 팁을 알려드리자면 병을 세로가아닌 가로로 들고 쉐이커 흔들듯 흔들면서 섞어주시면 거품이 덜 생기고 잘 섞입니다.

애기들 분유 타줄때 쓰는 육아팁인데, 실제로 아이를 키우고있는 선배에게 전수받은 고급스킬이니 

여러분들도 가루타입의 음료를 타먹을때 꼭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다만 임산부나 수유부 질병이 있으신 분들은 꼭 전문의와 상담후 섭취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성분 햠량 

운동효과가 올라가는게 왠지 모를 기분탓일까? 플라시보 효과일까 싶어서 성분표를 확인해보았습니다. 

아미노산 혼합물 BCAA 1,000mg , L-아르지닌 100mg , L-카르니틴 100mg , 칼슘 60mg 등이 함유 되어있다고 합니다.

헬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많이들 들어보셨을 BCAA와 아르지닌 성분이 보이길래 역시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운동 퍼포먼스의 효율을 올려주는 고마운 성분들입니다. 이런 달달한 맛을 내는대도 당류가 무려 0g이고 15 칼로리로 

저당,저칼로리의 음료라고 합니다. 요즘 화제인 비건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다보니 아무래도 더욱 더 안심하고 마실 수 있습니다. 

당류가 너무 많다보면 축적이 됐을시 여러가지 건강에 대한 이슈가 발생될 수 있는데, 그런 걱정을 덜어주는 성분이라서 

안심하고 꾸준히 마실수 있다는것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 

10포가 한 패키지인데, 가격을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니 배송비 포함, 약 1만원 전후로 나와있는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한번 배송시킬때 묶음으로 주문하고있습니다. 제 글을 보고 필요하시다고 생각이 드신다면

검색해보시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시는것을 추천드릴게요! 

 

유난히 땀이 많은 체질인 저는 운동 전,후에 수분 섭취를 많이 하려는 편입니다. 내 몸에 적절한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기 위해 

의식적으로 채워 넣으려고 하는데요, 섭취할때 이왕이면 더욱 더 좋은 성분의 음료를 마시는것이 내 몸을 위해 주는 선물 같습니다. 

 

평소 러닝과 등산, 헬스를 즐겨하는 터라 운동하기위해 워터플러스 패키지를 챙겨가는 편입니다.

운동을 함께하는 지인들과 동료들이 제가 꼭 챙겨 마시는 이 음료에 대해 관심을 많이 갖더라구요. 

한 포씩 나눠주고 그분들의 의견을 들어보니 굉장히 맛이 좋고, 운동의 효율도 좋아지는것을 느낀다는 평을 했습니다. 

 

사랑하는 친구들을위해 패키지 하나씩 챙겨서 선물로주니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역시 운동인들끼리는 별 다른 선물보다 영양제, 건강 관련 식품들을 챙겨주는것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별다른 군것질을 잘 안하니깐요.

 

요즘 같이 기온이 좋은 날에는 장거리 러닝과 등산을 자주 가게 되는데 그럴때마다 영양 간식과 함께 한 포씩 챙겨서 

운동 전,후로 챙겨마신다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또, 사무실에 근무하면서 하루종일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데, 그럴때마다 한포씩 꺼내 타마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